반응형

 

5월 1일 근로자의 날에 평창에서 서울까지 5시간이 걸려 집으로 왔다.

평창에서 가까운 곳에 안흥이 있길래 들러볼까 했건만 차가 너무 많이 막혀서 들르지는 못하고 

그냥 계속 서울로 오던 도중 안흥찐빵을 파는 가게가 있어 잠시 차를 멈추고 찐빵을 사왔다.

상호가 전통원조안흥찐빵.. 인지 알았는데 

원조안흥댁찐빵 이다.

찐빵 6개 주문.

감자떡도 사고 싶었는데 찌는데 10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그냥 찐빵만 사왔다 ㅠㅠ

 

주인아주머니께서 너무너무 친절하셨다 !! 

아이도 예뻐해주시고 서비스도 듬뿍 !

따듯한 찐빵을 사와서 차 안에서 개봉.ㅎㅎ

 

320x100

 

우와 정말 맛나보인다! 

이게 얼마만의 찐빵이냐~

6개 주문을 했는데 서비스로 1개 더 넣어주셨다!!!!!

팥소도 너무 달지 않고 듬뿍 들어있어 먹기 좋고 

빵도 쫀득하고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다....

7개중에 4개를 6살 아이가 먹었다... 

찐빵 10개짜리 살것을 후회함.ㅋㅋ

찐빵 사와서 차에 탔는데 주인아주머니가 쫓아와서 사과즙도 챙겨주셨다.

정말 너무너무 친절해서 이 가게는 꼭 포스팅하리라 마음먹었다!! ㅋㅋ

맛없었으면 안 했겠지만... 친절하고 맛있기도 한 이런 가게는 널리널리 알려야함 !!!

 

 

 

1박2일 평창여행 - 감자옹심이 맛집 봉평감자옹심이

 

1박2일 평창여행 - 감자옹심이 맛집 봉평감자옹심이

원래는 전날 저녁으로 가고 싶었는데 일찍 닫는 바람에 오늘 아침으로 오게 된 봉평감자옹심이. 6실 아이와 함께 있어 자극적이지 않고 아이도 잘 먹을 수 있을 만한 메뉴로 알아보았다. 봉평감

windy777.tistory.com

 

1박2일 평창여행 - 한화리조트 평창 / 강원도 평창 숙소

 

1박2일 평창여행 - 한화리조트 평창 / 강원도 평창 숙소

네고왕에서 한화리조트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2장을 얼른 결제했다. 1장은 울산바위 보러 속초 갈때 쓰려고 남겨두었고, 나머지 1장은 한화리조트 평창으로 예약하게 되었는데 4월 30일~5

windy777.tistory.com

 

1박2일 평창여행 - 커피가 맛있는 마카MAKA + 물레방앗간 평창 가볼만한곳

 

1박2일 평창여행 - 커피가 맛있는 마카MAKA + 물레방앗간 평창 가볼만한곳

감자옹심이를 한사발 먹고 커피 한잔 하려고 카페 검색을 해보았다. 트리고가 유명한것 같아 그쪽으로 가보려고 했는데 주차장이 너무 복잡하여 좀 더 안쪽으로 들어와서 마카로 들어왔다. 생

windy777.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