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아이와 대학로를 가게 되었다.

사실 내가 오랜만이고 아이는 처음인 것 같다. ㅎㅎ

아이와 대학로에 가서 외식도 하고 공연도 보려고 신나게 출발 ! 

성인들과 갈 때와는 달리 아이와 가니 어디서 뭘 먹어야 하는지 좀 찾아보고 갔다.

내가 가야 하는 극장은 혜화로터리 바로 옆이라 그 근처로 알아보았는데 혜화달손만두가 후기가 좋길래 방문했다.

 

 

혜화달손만두

 

 

혜화달손만두 메뉴와 가격

떡만두국과 시골만두국 중에 고민하다가 육수는 같다고 하셔서 아이 먹으라고 떡만두국 주문.

그리고 날 위한 김치만두도 주문했다.

 

가게 내부도 매우 깔끔했다.

아이용 포크도 챙겨주셨다.

저 양배추 너무 맛있어서 리필 또 해먹음 +_+

김치찐만두! 10개에 7천원.

나는 괜찮았는데 아이는 매워서 못 먹겠다고 했다.

덕분에 다 내 입으로 냠냠ㅋㅋ 맛있게 먹었다.

떡만둣국

아이 식혀주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 찍다가 마지막에 겨우 사진찍음 ㅠㅠ

여기에는 찐만두보다 큰 만두가 3알 들어있고, 떡 많이 들어있다.

완전 사골국물임.

나는 사실 사골국물을 좋아하지 않아서... 만두는 맛있지만 국물은 별로였지만

우리 아이는 한입 먹을때마다 따봉 하고 먹었다.ㅋㅋㅋ

최고 맛있다고 극찬하심.

 

혜화달손만두 아이와 함께 오기 좋은 집으로 강추한다.

 

 

 

 

바로 옆 맛있는 극장에서 본 요리하는 마술사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2023.03.19 - [후기] - 요리하는 마술사 대학로 토요일 3시 후기 (자리, 주차 팁)(6살)

 

요리하는 마술사 대학로 토요일 3시 후기 (자리, 주차 팁)(6살)

친구가 생일선물을 물어보는데 딱히 갖고 싶은게 없어서 고민하다가 아이와 볼 수 있는 공연을 생일선물로 받았다 ! 친구야 고마워 ! 친구가 예매해준 요리하는 마술사 ! 오래간만에 아이와 버

windy777.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