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변에서 너도나도 일본여행을 가길래 알아봤더니 생각보다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진해봤다!!

나도 간다 일본 !!!

6살 아이와 함께 일본여행 !


< 비행기티켓 >

 

처음에는 스카이스캐너로 알아보다가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서울, 에어부산 등등

직접 항공사 홈페이지 들어가서 가격비교 후 제주항공으로 선택하였다.

화요일 새벽 6시 25분 비행기 + 돌아오는 비행기는 토요일 아침 9시 비행기

새벽 콤보로 아빠. 엄마. 6살. 3식구 565,250원에 결제완료.

 


< 환전 >

 

요즘 트래블로그 트래블머니 많이 사용하던데 나같은 할머니는 도저히 따라갈수가 없었다.....

그래서 그냥 회사 근처에 있는 국민은행으로 환전.

50만원을 5번에 걸쳐 환전하였는데

하필 엔화가 오를때여서 맨 첫날 환전할때가 제일 저렴했다. 그냥 한번에 50만원 다 할껄.

1000엔짜리 10장이랑 10000엔짜리 4장으로 교환.

 

 

320x100

 


< KT 에그 >

 

유심을 살지 이심을 살지 와이파이도시락을 살지 고민하다가 

KT 에그도 괜찮다고 해서 진행했다.

하루에 3300원씩 * 5일 = 16500원. 돌아오는 날 반납하며 카드로 결제했다.

다 좋았는데 막 입국하자마자 후쿠오카 공항에서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후기대로 잘 터지지 않았고, 

다른 모든 곳에서는 다 잘됐다.

딱 하나 단점은 에그는 하나고 어른은 2명이다보니 둘이 떨어질 수 없는 단점이 있었다.ㅋㅋㅋㅋ

 

KT 에그는 24시간 대여 가능하다 ! 

1층 입국장 gate 10~11번 사이에서 24시간 대여 가능하다.

매우 친절하셨다. 혹시 몰라 받자마자 구성품 다 사진으로 찍어놓았다.

 

 


<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

 

네이버에 인천공항 주차장 하고 검색하면 이렇게 바로 주차 가능한 대수가 나온다.

 

워낙 새벽 비행기라 공항리무진, 택시, 자차 중에 많은 고민을 하였으나 결국 자차로 결정.

장기주차장을 예약할까 하다가 예약가능한 주차장은 공항에서 너무 멀고, 새벽이라 셔틀도 안 다니고...

성수기가 아니고 새벽이니 자리가 있겠지, 하는 마음에 주차타워를 목표로 출발하였다.

인천공항에 워낙 오랜만에 오다보니 장기주차장으로 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단기주차장으로 들어갔다 ㅠ

다행이 단기주차장에서 바로 장기주차장으로 가는 길이 있어서 바로 나올 수 있었다.

우리 바로 앞 차도 우리와 같은 운명이어서 외롭지는 않았다.ㅋㅋ

 

주차타워에 무사히 주차를 하고 캐리어 끌고 아이 손 잡고 후다닥 인천공항으로 들어갔다.

주차타워와 가까워서 아이 걸음으로도 10분 이내에  공항으로 들어올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ㅎㅎ

우린 3박4일 같은 4박5일 주차하고 44,000원 결제하였다.

 

 

 

 

↓↓↓↓    국민은행에서 환전 하는 방법    ↓↓↓↓

 

 

 국민은행 환전 방법 (엔화, 지점에서 받기)

 

국민은행 환전 방법 (엔화, 지점에서 받기)

국민은행 어플을 통해 환전으로 들어간다. 환전신청 클릭 ! 지점에서 받기 - 환전신청 클릭 ! 약관에 동의 후 다음 버튼 클릭~ 환전할 금액 입력. 조금조금씩 여러번 환전 신청하려고 일단 10,000엔

windy777.tistory.com

 

 

 

↓↓↓↓    카카오톡 해외 여행자보험 가입 방법    ↓↓↓↓

 

 카카오톡 해외 여행자보험 가입하기 + 할인받는 방법

 

카카오톡 해외 여행자보험 가입하기 + 할인받는 방법

해외여행을 갈때는 꼭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코로나 이후 너무 오랜만의 해외여행이라 이번에는 어디서 가입해야 하나 고민하다 카카오톡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카카

windy777.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