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박4일같은 4박5일을 보내면서 

매우 많은 편의점 -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돈키호테에 들렀다.

유명하다고 한 간식들은 한번씩은 다 먹어본 것 같다. ㅎㅎ

첫째날 사온 간식거리들

다이소와 편의점, 돈키호테에서 구매한 것들이 섞여있다.

쟈지푸딩

일본에서 꼭 먹어야 할 간식에 항상 등장하는 쟈지푸딩.

매우 기대하며 먹어보았는데 진한 우유맛은 좋았는데... 질감이 문제였다 ㅠㅠ

그렇다. 난 애초에 푸딩같은 몰캉함을 안 좋아하는 입맛의 소유자였다..

근데 나 뿐만 아니라 6살 아이도, 남편도 잘 안먹어서 하나 사서는 다음날까지 먹어야만 했다.

메이지 타케노코노사토

한국의 초코송이 같은 죽순송이

이것도 선물로 많이 사오던데 직접 먹어본 결과 초코송이와 다를 바가 없다 판단되어 이후로 또 구매하진 않았다.

하지만 죽순모양은 굉장히 귀여웠다.

쟈가비 샐러드맛

짜지않고 맛있게 먹어서 여행하는 동안 1번 더 사먹었다.

부르봉 알포트

돈키호테에서 다들 많이 사오길래 하나 구입해봄.

빈츠보다 맛있다고 인터넷에서 난리길래 먹어봤는데 매~~우 달았고 진했다.

빈츠보다 진한 초코맛?

선물로 여러개 사왔다.

퓨어 포테이토

누군가의 후기에서 인생 감자칩으로 등극했다길래 사보았으나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소금이 엄청나게 붙어있어서... 너무너무 짰다 ㅠㅠ

쟈가비 다른맛이었는데 아까 얘기한 샐러드맛과 크게 다른 맛을 못 느꼈다.

맛있었다는 말.ㅋㅋ

세븐일레븐 당고

일본에서 당고는 꼭 먹어봐야 한다길래 구입해봤는데 

저 시럽이 너무너무너무 달기만 하고 떡같은 쫀쫀함도 없이 퍼석한 맛이었다.

3개 들어있었는데 1개만 겨우 먹고 나머지 2개는.. 마지막날까지 남아있다 버림 ㅠㅠ

로손 편의점 모찌롤과 슈

모찌롤이 참 유명하길래 구입해서 먹어봄.

중간에 크림이 한가득 있었고, 빵은 쫄깃했다.

맛있긴 했는데 한국 와보니 GS25에 똑같이 생긴 빵이 있었다. ㅋㅋㅋ

이건 아이가 고른 슈

안에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었고 편의점 슈라곤 생각할 수 없을만큼 맛이 있었다.

돈키호테 치즈베이크

요즘 후기에 많이 보이길래 구매해봤는데 극강의 단맛...

이건 정말.... 단맛을 좋아하는 나조차도 여러개를 한번에 먹을 수 없을만큼 극강의 단 맛이었다.

 

320x100

 

세븐일레븐 오뎅

오뎅찾아 삼만리 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숙소 근처 세븐일레븐에 오뎅이 있길래 구매해봄

한국 편의점에서 파는 오뎅한그릇 이런 국물과 맛이 흡사하고

오뎅 같은 구성품이 좀 더 통통하고 퀄리티가 있다.

무는 맛있었고 곤약은 원래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면 그냥저냥인듯.

아무튼 맛있게 먹었는데 또 사먹을 것 같지는 않다.

편의점 오뎅 말고 오뎅바는 한번 가보고 싶다.

매일 저녁마다 이런식으로 작은 야식파티를 했다.

궁금해서 사온 푸딩이었으나 이것도 한번 먹고... 빠이..

슈가버터샌드트리

하카타역 백화점 지하에서 파는것과 동일한 것이라길래 세븐일레븐에서 집어왓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었다 !

비스킷 안에 달콤한 크림 한가득.

맛있어서 선물용으로 사왔고 다들 맛있다고 했다.

아사히 슈퍼드라이

일본가면 꼭 먹어보라길래 사봤는데 큰 감명은 없었다.

최근에 한국에도 들어왔다던데 구하기 어렵다고 난리라던데..ㅎㅎ

의외로 굉장히 맛있었던 바닐라 요거트

요거트 질감인데 새콤한 맛 전혀 없이 바닐라 맛이 난다.

이건 맛있어서 하나 더 사서 한국으로 가져왔다.

왜 하나만 샀냐면 파는 곳을 발견하지 못해서다.....ㅠㅠ 

이건 강추 ! 

 

 

아이와 함께 후쿠오카 여행 - 텐진 타코야끼 맛집 긴타코

 

아이와 함께 후쿠오카 여행 - 텐진 타코야끼 맛집 긴타코

후쿠오카 성터에서 벚꽃축제를 즐기고 텐진에서 야요이켄에서 식사를 마친 후 후기로만 봐왔던 긴타코에 들러보기로 했다. 참고로 야요이켄에서 텐진 긴타코까지는 아이 데리고 걸어가기엔 멀

windy777.tistory.com

 

아이와 함께 일본 여행 - 후쿠오카 야키니쿠 맛집 원갈비 프리미엄 나카스

 

아이와 함께 일본 여행 - 후쿠오카 야키니쿠 맛집 원갈비 프리미엄 나카스

일본에 왔으니 야키니쿠를 먹어보고 싶은데 후쿠오카에는 야키니쿠 바쿠인과 원갈비 프리미엄이 유명한 듯 했다. 무한리필로 많이 먹을 것인지, 비슷한 가격에 더 좋은 퀄리티의 고기를 먹을

windy777.tistory.com

아이와 함께 후쿠오카 여행 - 하카타역 오꼬노미야끼 맛집 후키야

 

아이와 함께 후쿠오카 여행 - 하카타역 오꼬노미야끼 맛집 후키야

이치란 라멘을 먹고 바로 앞에 있는 돈키호테 1층 잠깐 구경하고 지하철 1일패스권을 사용하기 위해 지하철을 타고 하카타역으로 이동했다. 딱히 목적지가 있던 건 아니어서 고민하다가 일본 스

windy777.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