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쎄오푸꾸옥 BANH XEO PHU QUOC

 

원래 가려고 했던 숙소 근처 맛집 퇴짜맞고 일단 킹콩마트 쪽으로 걸어가보자 하고 걸어가다가 만난 집 

동생이 여기도 맛나다고 본 것 같다고 해서 들어가기로 했다.

 

 

반쎄오푸꾸옥 메뉴판

우리는 분짜, 모닝글로리볶음, 쌀국수를 주문했다.

 

 

너무너무 덥다.

에어컨이 있는데도 문을 다 열어놔서 그런지 에어컨 성능이 좋지 않아서 그런지.. 덥다 ㅠㅠ

 

 

 

분짜

면을 들어 국물에 적셔먹는데 먹을만했다.

양은 좀 적은 편이었지만 저렴하고 다른 메뉴들도 있어서 ㅎㅎ

저 옆에 튀긴 롤은 참 맛있었다.

 

 

쌀국수

우리나라에서 먹는 쌀국수와 비슷하다.

그냥 쏘쏘하고 괜찮았음.

 

 

모닝글로리볶음

난 여기서 모닝글로리를 처음 먹어봤는데 아삭하고 맛있었다!!

우리나라 나물 같은 느낌도 나고 ㅋㅋㅋ 

 

 

이렇게 한상으로 셋이 같이 먹었다.

양은 좀 적은 편인것같고 맛은 쏘쏘?

로컬 음식점이라 가격이 저렴해서 유명한건가 생각해보았다.

이렇게 먹고 19만동. 우리나라 돈으로 9500원 정도이다. 

베트남 동은 뒤에서 0 하나 빼고 나누기 2 하면 우리나라 돈과 거의 비슷해진다.

 

 

320x100

 

안바카페 AnBa Cafe

 

킹콩마트에서 신나게 쇼핑하고 있는데 어린이가 굉장히 힘들어해서 안바카페로 후다닥 왔다.

여기도 유명하던데 길 한복판에 크게 있어서 굉장히 눈에 띄었다.

 

들어가자마자 펼쳐지는 초록풍경과 오두막 같은 건물에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온다.ㅎㅎ

직원이 에어컨 물어봐서 당연히 그렇다고 하자 실내로 안내받았다.

 

실내 인테리어도 너무 멋지고 

시원한곳에 앉아있으니까 살 것 같다.

 

우리가 주문한 카페모카, 코코넛크림커피, 파인애플 주스

이렇게 해서 18만 4500동. 우리나라 돈으로 9,300원 정도. 

정말 저렴하다 !!!

 

카페모카와 파인애플주스는 괜찮았고 코코넛 크림 커피가 정말 맛있었다.

나도 코코넛 크림 커피를 마실걸..!

시원한곳에 앉아서 음료도 마시고 멍때리다가 일어났다.

날씨만 괜찮았으면 안바카페 이곳저곳 거닐면서 둘러보고 싶었는데 너무 덥고 어린이가 있어서 엄두가 나지 않았다.

 

참고로 위에 있는 반쎄오푸꾸옥 - 안바카페 - 킹콩마트는 이렇게 한 길로 쭉~ 이어진다.

걸어서 3분~5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인데 너무 더운게 문제 ㅠㅠ

 

 

 

 

 

https://maps.app.goo.gl/XBWD3RSTGuJEah3C7

 

Banh Xeo Phu Quoc 반쎄오푸꾸옥 · 베트남 Kiên Giang, Phú Quốc, Dương Tơ, Khu Phố 7, Đường Trần Hưng Đ

★★★★☆ · 음식점

www.google.co.kr

 

https://maps.app.goo.gl/H8fXkS3bmjn1nT1A8

 

안바 카페 · 131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TT. Dương Đông,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 · 카페

www.google.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