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트남 푸꾸옥 3박 5일 여행기 

7살 아이와 함께

 

 

반쎄오꾸어이3 BANH XEO CUOI 3

 

킹콩마트에서 몇시간동안 ㅋㅋㅋ 쇼핑을 한 이후 럭키 푸꾸옥 호텔에 맡겨두었던 캐리어를 찾아 그랩을 불러 이동하였다.

아침은 간단히 쌀국수를 먹었고 점심 먹을 시간이 애매해 이동하는 길에 먹기로 했다.

그랩으로 반쎄오꾸어이3으로 가달라고 해서 바로 앞에서 내릴 수 있었다.

 

 

반쎄오꾸어이 간판이 있는 곳으로 들어가려 했더니

퍼시픽 보트의 간판이 있는 곳에서 직원이 나와 같은 곳이라고 이쪽으로 들어오라고 했다.

우리 뒤의 손님들도 전부 속아서 저쪽으로 가는걸 직원이 다 이쪽 문으로 데리고 왔다.

 

 

 

들어갔을때는 손님이 많았는데 다 먹어갈 무렵 많이 빠져서 찍어보았다.

베트남 음식점 같지 않고 깔끔하고 시원하다. ㅎㅎ

캐리어는 한쪽에 놓고 식사할 수 있었다.

우리는 분보싸오와 반쎄오를 주문하였다.

 

 

한국의 포메인에서 분보싸오 자주 먹었는데 그 맛과 비슷한다.

 

옆에 있는 소스를 부어서 먹으라고 알려주셨다.

 

소스를 부어 섞어 먹었는데 역시 맛있음 ! 

 

주문한 반쎄도오 나왔다.

반쎄오는 처음 들어봤는데 유명하다길래 시켜봤다.

 

반쎄오는 바삭바삭하고 매우 맛있었다 !

옆에 라이스페이퍼도 있었는데 우리나라같이 뜨거운 물을 주는게 아니라 그냥 딱딱한 상태로 주었다.

이걸 그냥 싸먹으라는 건가, 하고 싸먹어봤는데 영 별로여서 이후로는 안먹었다.ㅋ

 

 

갑자기 먹다가 한번 찍어본 사진...

 

다 먹어갈 무렵 서비스라며 수박도 주셨다.

베트남의 수박이라니! 맛있게 먹었다 .ㅎㅎ 

 

반쎄오는 로컬음식점은 아니라 조금 가격대가 있다.

347,000동 나왔고 우리나라 금액으로는 17,350원!

베트남에서 가격대가 있는거지 우리나라에 이 금액이면 분보싸오 한그릇밖에 못 사먹을금액...ㅠㅠ 

정말 저렴하고 너무 좋다 !!!! 

계산하니까 준크록스 할인쿠폰을 주셔서 바로 옆에 있는 준크록스로 들어갔다.

 

 

320x100

 

 

준크록스 JUN Crocs & more

 

반쎄오꾸어이3과 준크록스는 이렇게 바로 옆에 붙어있다.

 

준크록스로 ~ !!

 

이렇게 많은 종류의 크록스가 있다 ! 

우리 어린이의 크록스는 킹콩마트 가기 전에 끄록스에서 급하게 하나 구매해서 여기에서는 내 크록스만 샀다.

어린이의 크록스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구매했고 할인받아 끄록스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었다.

 

 

끄록스와 준크록스

 

끄록스는 베트남 카페에서 유명하고 킹콩마트 가는길에 있길래 들러본건데 

베트남 MZ세대들이 있는건지 자기들끼리 깔깔대고 웃고 핸드폰만 하고 친절하지도 않고

무엇보다 카드 안되고 현금만 받는다.

현금이 별로 없고 어린이의 시원한 신발이 급해서 어쩔수없이 끄록스에서 어린이것만 구매했고

지비츠 10개를 고를 수 있었으나 다 똑같은 디자인이고 맘에 드는 것이 없어 4개만 골라왔다.

그리고 환불, 교환 안된다고 영수증에 서명하라는 것이 정말... 별로였다. ㅋ

 

준크록스는 매우 친절하고 옆에서 신발 사이즈 찾아보는 것도 도와주시고 카드도 되는데 

반쎄오 꾸어이에서 받은 10% 쿠폰도 적용이 된다 !!!!! 

친절로 보나 가격으로 보나 준크록스가 승자다. 

여기서는 내 크록스를 구매했고, 지비츠 5개 골라가라고 했는데 여기서도 똑같은 디자인들만 가득해서 4개만 골랐다.ㅋㅋ 

내 크록스도 이렇게 금방 구매하게 될 줄 알았으면 어린이 크록스도 끄록스에서 안사고 여기서 샀을텐데 아쉽..ㅎㅎ 

 

끄록스에서 구매한 어린이의 크록스는 315,000동 한국돈 15,750원

준크록스에서 구매한 내 크록스는 332,000동 16,600원

 

 

우리 크록스들

아이에게 무료로 받은 지비츠 몰빵 ㅋ

이 색깔 크록스 너무 예쁘고 귀여운것같다...!

 

 

 

 

 

https://maps.app.goo.gl/V6QMPMjH3R1U6Kpq8

 

Banh Xeo Cuoi 3 Restaurant - FAIFO RESTAURANT - Bun Cha Hà Nội · 5XP9+99J Cầu Bà Phòng,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C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kr

 

 

https://maps.app.goo.gl/EDK7KPEdembKmxRv7

 

Jun Crocs ·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Cửa Lấp, Phú Quốc, Kiên Giang 92500 베트남

★★★★☆ · 신발류 도매업체

www.google.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