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푸꾸옥 여행 3박5일 첫째날

7살 아이와 함께

 

 

리조트에 체크인을 하고 조금 쉬다가 수영을 하러 나왔다.

석양을 보며 수영이라니, 너무 멋있어..!

 

 

수영장에서 재미나게 놀다가 이제 밥먹으러 가보자며 소나시야시장으로 출발 !

구글 지도로 봤을 때 가까운건 알고 있었지만 직접 가보니 건물 바로 앞에 있어 다니기 편하고 좋았다.

 

 

소나시 야시장

 

소나시 야시장은 맛집 위주이고, 중부에 있는 야시장은 진주나 뭐 이런 잡화 아이템 파는 위주라고 알고 있었는데

중부에 있는 야시장도 가보려고 했지만 일정상 가지 못했다.

 

 

야시장을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먹거리 상점들이 펼쳐져 있다.

호객행위도 엄청 하는데 조금 둘러보다가 우리는 제일 초입에 있는 미스터씨푸드에 가기로 했다.

 

 

320x100

 

 

미스터씨푸드

 

미스터씨푸드 정면

바로 앞에서 호객행위를 하고 있기도 하고, 우리는 후기를 보고 미스터씨푸드도 후보 중 하나였기에 큰 고민없이 방문

 

 

미스터씨푸드 메뉴

마늘버터새우 500k, 계란볶음밥, 오징어튀김 500k 주문.

 

 

자리에 앉아 메뉴주문을 하자마자 이렇게 4가지 서비스가 주르륵 나온다!

구운새우 4마리, 모닝글로리볶음, 김치, 망고까지.

서비스가 대박이다.

 

 

마늘새우구이가 나왔다.

보통 상상하는 그 맛이다. 맛있게 먹었다. ㅎㅎ

 

 

오징어튀김

이건 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주문한거였는데..

이 사람들 밑간을 전혀 안했다!!!!

튀김은 바삭바삭하니 좋았는데 오징어가 너무 생오징어라 좀 밍밍..

그리고 양은 또 왜이렇게 많은지 ㅋㅋ 겨우겨우 먹었다.

 

 

7살 아이를 위한 계란볶음밥도 나왔는데 양이 매우 어마무시했다.ㅋㅋ

이것이 성인 2명과 7살 어린이, 3명이 주문한 양 ㅋㅋ

 

 

열심히 먹어보았다....

7살 어린이는 더워서 그런지 입맛이 없어 별로 못 먹었다 ㅜㅜ

덕분에 동생과 나만 엄청나게 포식을....ㅋㅋㅋ

오징어튀김이 밍밍한것 빼고는 새우도, 모닝글로리도 볶음밥도 맛있게 잘 먹었다.

서비스 망고도 부드럽고 맛있었음!

 

 

저렇게 먹고 할인을 받았는데.. 저게 무슨 할인이었는지 잘 기억이 안난다.....

네이버카페 푸꾸옥고스트 카페였는지, 마이리얼트립 할인이었는지ㅜ 암튼 보여주고 10프로 할인받음.

621,000동이니 대략 31,000원정도의 금액이었다.

 

다른 날 소나시 야시장에 위치한 다른 가게 갔을때 이정도의 서비스가 나오지는 않았다...

미스터씨푸드가 아주 괜찮은 곳인것같다 !!!

 

 

패밀리스파

 

미스터씨푸드에서 식사를 하고 발마사지를 받고 싶었다.

킴스파가 후기가 좋길래 가보려고 했는데 사람이 많아 오래 기다려야 해서 다른곳을 찾다 오게된 패밀리스파

 

 

밖에 전광판에도 가격이 쓰여 있어 편하게 가격 보고 들어가기 좋았다.

나는 발마사지 30분, 동생은 페디큐어를 받았고 아이는 그냥 만화보고 놀고 있었다.

동생은 젤페디큐어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그냥 페디큐어였고 제대로 말리는 기계가 없어 신발신을때 페디가 밀렸다 ㅜㅜ

근데 그걸 패밀리스파 직원분이 발견하셔서  다시 들어오라고 해서 또 발라주심 ㅋㅋㅋ

그렇게 된 결과물은... 결국은 엉망으로 ㅜㅜ 

마사지는 몰라도 네일이나 페디는.. 친절하지만 실력은 별로인곳으로.........

 

 

패밀리스파 앞 과일가게

 

베트남에 왔으면 망고를 먹어줘야지 !

패밀리스파에서 동생이 페디큐어를 다시 바르는 동안 나는 망고사러 바로 앞 과일가게로 왔다.

1키로에 3만동이었고 2키로 주문 !

감자칼로 망고껍질 깍고 바로 잘라주는데 너무 전문적이라 넋놓고 보았다.

 

 

이만한 망고 2박스가 2키로.

엄청 많아서 신나게 먹고 남아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다음날 또 먹었다.

 

 

지금까지 먹은 망고 중에 진짜 최고로 맛있었다.

완전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 녹고 당도도 최고.

이후에 다른 과일가게에서도 망고 사먹었는데 여기가 진심 최고였다.

 

 

 

 

푸꾸옥 여행 3박5일 첫째날 (반쎄오푸꾸옥, 안바카페) 7살 아이와 함께

 

푸꾸옥 여행 3박5일 첫째날 (반쎄오푸꾸옥, 안바카페) 7살 아이와 함께

반쎄오푸꾸옥 BANH XEO PHU QUOC 원래 가려고 했던 숙소 근처 맛집 퇴짜맞고 일단 킹콩마트 쪽으로 걸어가보자 하고 걸어가다가 만난 집 동생이 여기도 맛나다고 본 것 같다고 해서 들어가기로 했다.

windy777.tistory.com

 

베트남 푸꾸옥 여행 첫째날 (반쎄오꾸어이3, 준크록스) 아이와 함께

 

베트남 푸꾸옥 여행 첫째날 (반쎄오꾸어이3, 준크록스) 아이와 함께

베트남 푸꾸옥 3박 5일 여행기 7살 아이와 함께 반쎄오꾸어이3 BANH XEO CUOI 3 킹콩마트에서 몇시간동안 ㅋㅋㅋ 쇼핑을 한 이후 럭키 푸꾸옥 호텔에 맡겨두었던 캐리어를 찾아 그랩을 불러 이동하였

windy777.tistory.com

 

 

 

 

https://maps.app.goo.gl/iKEynRdcLjNeuEUu5

 

Mr Seafood · chợ đêm Bãi Trường, Tổ 5,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https://maps.app.goo.gl/PVkpw4KNEmpRECUH9

 

Family Spa · Phố đi bộ chợ đêm Sonasea, Dương Tơ,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Phố đi bộ chợ đêm Sonasea, Dương Tơ,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www.google.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