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트남 푸꾸옥 3박5일 자유여행 둘째날

7살 아이와 함께

 

 

 

포호아 PHO HOA 

 

첫날 묵었었던 럭키푸꾸옥 호텔 바로 앞에 있던 노포 쌀국수 가게이다.

동생이 알아봤던 맛집인데, 첫날 갔을때는 바쁜일이 있다고 문을 닫아서 사파리 구경하고 오는 길에 다시 한번 방문했다.

 

 

테이블이 다닥다닥 있지 않고 넓게 퍼져 있었는데 너무 더웠다.

 

 

역시 노포 가게는 매우 저렴하다.

우리는 쌀국수와 스프링롤, 해산물볶음밥을 주문하였다.

그리고 음료도 너무 저렴하길래 흑당버블티와 오렌지 주스 주문.

 

 

320x100

 

 

잠시 후 나온 쌀국수

맛집이라길래 기대를 가지고 한입 먹어봤는데, 오~ 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매우 진한 소고기 국물에 감칠맛까지! 

푸꾸옥에서 많은 쌀국수를 먹어보았지만 여기가 제일 맛있었다.

 

 

그리고 나온 스프링롤

스프링롤은 예상가는 그 맛이고 바로 튀겨 나와서 바삭하고 맛있다.

저 소스는 한국에서 먹는 스위트칠리 소스는 아니다...ㅋㅋㅋ

 

 

해산물볶음밥

새우와 오징어가 들어가 있는 볶음밥이었다.

오이가 올라가져 있는 신기하긴 했지만 오이 좋아하는 우리 7살 어린이는 오이먼저 골라먹고 

볶음밥도 맛있게 잘 먹었다.

 

 

저렴한 음료들 

 

 

첫번째 방문했을때 못가고 미련이 남아 2번째로 방문했던 건데 정말 잘 다녀온것같다.

이미 숙소를 노보텔로 옮긴 후라 더 가지는 못했는데 가까이 있었다면 몇번 더 갔었을 것 같다!!

완전 강추 

 

 

https://maps.app.goo.gl/C1fqtPAJug2LYS3o9

 

Phở Hòa, 128 D Trần Hưng Đạo, Dương Đông, Phú quốc, Kiên Giang · 128D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TT. Dươ

★★★★★ · 패스트푸드점

www.google.co.kr

 


 

 

점심을 잘 먹고 돌아온 우리는 바다와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다.ㅎㅎ

 

 

신나게 물놀이하다가 들어와서 동생이 싸온 컵라면과 내가 싸온 미역국밥으로 저녁 해결!

타국에서 물놀이 후 먹는 라면은 얼마나 꿀맛이던지 ㅎㅎ

센스있게 동생이 볶음김치도 가져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이렇게 둘째날이 지나갔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