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푸꾸옥 3박5일 여행 둘째날

7살 아이와 함께

 

 

 

푸꾸옥 빈펄 사파리

 

오늘은 사파리를 가기로 하였다 ! 

원래 빈버스를 타고 가볼까 했지만, 빈버스와 시간도 맞지 않아 그냥 그랩타고 출발 !

그랩타고 가다보니 티켓을 자기한테 구매하면 좀 더 싸게 살 수 있다고 해서 

우린 마이리얼트립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이미 있다고 했당

그리고 사파리 돌아가는 것까지 기다릴까? 하고 묻길래 언제 끝날지 몰라 괜찮다고 했더니 조용해지심 흑흑 ㅠㅠ 

 

아무튼 무사히 잘 도착한 빈펄 사파리~!

앞에서 사진 한장 찍어주고 ㅎㅎ 

 

들어가자마자 플라밍고가 나온다.

 

우와아, 플라밍고 정말 멋있고 예뻐..!

사진보다는 실제로 보는 것이 좀 더 가까이서 보는 느낌이 난다.

 

 

사람같았던 침팬지.ㅋㅋ 

트램 타는 곳 바로 앞에 있는데 사람이 오니까 먹을거 달라고 손 내밀었다.ㅋㅋ

 

 

주트램 티켓을 구매하여 한바퀴 돌기로 했다.

그냥 슬렁슬렁 걸어다니는 사람들도 있지만, 너무 더워....

 

트램 타고 조금 앞으로 가보니 흑조가 있다..!

 

너무 우아하고 예뻤던 흑조

백조도 아니고 흑조가 있다니!

 

 

이름 모를 양도 보고 ㅎㅎ 

 

 

정거장에 내려서 파충류 박물관에 가보기로 했다.

 

 

 

온갖 뱀이 가득했고 다들 숨어있어서 어디있나 찾는 재미가 있었다.

거북이들도 많이 있었다.

 

파충류 박물관 돌고 나오니 방향감각을 잃어서 어디로 가야하나, 하고 있다 발견한 코끼리

 

 

코끼리가 이렇게 가까이 있다니!

코끼리 먹이를 사려고 했으나 품절이나 못 샀다 ㅠㅠ 

 

 

코끼리한테 손을 뻗고, 코끼리도 나에게 코를 뻗는다면 닿을 만큼 굉장히 가까이 있었다.

 

 

더워서 누워있는 호랑이도 보았다.

 

 

낙타도 보았는데 이 낙타가 먹성이 굉장히 좋았다.

 

 

새 박물관에 들어가서 새들도 실컷 보았다.

 

 

320x100

 

기린

 

 

드디어 기대했던 기린 식당 가는길 !

기린 식당에 들어가시 줄이 길게 서있어서 먹이 사는 줄인 줄 알았으나, 음식 주문하는 줄이었다.

기린 먹이는 그냥 옆에서 다른 직원에게 구매하면 된다.

 

 

꺅 ! 기린이 바로 눈앞에 있다 !!!!!

기린 보자마자 흥분상태 ㅎㅎ

 

 

당근 들고 있으면 기린이 이렇게 가까이 와서 당근을 받아먹는다 ㅎㅎ

 

 

멋진 하늘과 예쁜 기린...ㅠ0ㅠ

 

 

손이 몇개인지...;;;

 

기린은 생각보다 보드랍지는 않았지만 따듯했고 긴 속눈썹과 예쁜 눈망울을 가지고 있었다.

 

너무너무 예쁘고 소중했던 기린과의 시간 ! 

여기에서 시간을 꽤 많이 보냈다.

 

 

기린레스토랑에서 아이스크림 사서 먹고 다시 출발 !

 

 

이제는 사파리 버스를 타러 출발 ! 

사파리 버스는 무료다.

 

 

셋이 요렇게 앉아서 갔다. ㅎㅎ

버스 기사님 기준으로 오른쪽에 앉았는데, 기사님 뒷자리쪽인 왼쪽이 동물이 더 많았던것 같다.

 

 

사파리에 들어오면 철문이 자동으로 열리거나 닫힌다.

특히 맹수들 있는곳 지나갈때는 철문이 2개씩 있는 경우도 있었다.

 

 

사자와 백사자

 

 

동물이 나오면 다들 동물 나온쪽 보기 바쁘다 ㅎㅎ

 

 

얼룩말 엉덩이 너무 귀여워! ㅎㅎ 

 

 

타조와 이름모를 소, 기린식당의 기린을 지나 탔었던 곳에 다시 내렸다.

보니까 무료이기도 하고 사람이 많지 않은 비수기에는 또 탈 수 있을 것 같다.

 

 

기린식당 가는길에 있는 사자 ! 

들어갈때는 자고 있어서 제대로 못 봤는데 올 때 보니 조금은 일어나있었다.

 

 

아까 봤던 낙타 ㅎㅎ 

이번에는 직원이 먹이체험할 수 있도록 잎사귀를 가지고 계셨다.

까만 낙타를 호전적으로 달려들어서 7살 어린이는 피해다니고 하얀 낙타에게만 먹이를 주었다.

 

 

다시 돌아가는 길에 애니멀쇼도 하길래 가봤더니 버드쇼 중이었다.

처음엔 앵무새, 맹금류로 시작하더니 타조와 온갖 새들까지 데리고 나왔다.

새들은 가고 싶은곳으로 계속 가고 ㅋㅋㅋ 이게 왠 난장판인가 싶었지만 재미있었다.ㅋㅋ

 

 

완전 마지막으로 다시 주트램을 탔던 곳으로 돌아왔다.

아기 동물들 볼 수 있는 곳인데, 문이 닫혀 있어서 못 들어가나 싶었지만 그냥 열고 들어가면 되는 거였다.

원래 여기서 아기호랑이도 만져보고 할 수 있는 것 같았는데 내가 갔을때는 안 하고 있어서 오픈런을 안해도 되었다.ㅋㅋ

 

빈펄 사파리가 아시아에서 제일 큰 동물원이라더니, 역시 그 명성다웠다.

특히 기린의 감동은 정말..!

아프리카에 있다는 기린 호텔에 가야만 이렇게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줄 알았는데 나름 가까운 베트남에서 기린을 볼 수 있다니!

사파리 만으로도 푸꾸옥에 와서 해야하는걸 다 한 기분이다 ^_^

 

 

 

 

https://maps.app.goo.gl/StxY2mDjtx6YaEfPA

 

빈펄 사파리 푸꾸옥 · Bãi Dài, Gành Dầu, Phú Quốc, Kiên Giang 922200 베트남

★★★★★ · 동물원

www.google.co.kr

 

 

푸꾸옥 여행 첫째날 소나시야시장 미스터씨푸드 패밀리스파 망고 과일가게 추천

 

푸꾸옥 여행 첫째날 소나시야시장 미스터씨푸드 패밀리스파 망고 과일가게 추천

푸꾸옥 여행 3박5일 첫째날 7살 아이와 함께 리조트에 체크인을 하고 조금 쉬다가 수영을 하러 나왔다. 석양을 보며 수영이라니, 너무 멋있어..! 수영장에서 재미나게 놀다가 이제 밥먹으러 가보

windy777.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