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숙소 체크아웃을 하고 나와 점심도 먹고 속초 시립 박물관에서 즐거운 시간도 보낸 우리는 
서울로 돌아오기가 아쉬워 갈 만한 곳이 없나 알아보았다.
그 중 통유리로 되어 있고 울산바위뷰 라는 카페 긷으로 결정 !
이번 속초 여행은 숙소도 식당도 다닌 모든 곳이 울산바위뷰다. ㅎㅎ
아이의 울산바위가 보고 싶다는 한마디로 인해 출발하게 된 속초 여행이고 
일부러 그런것도, 일부러가 아닌것도 있지만 속초여행의 처음과 끝이 울산바위뷰라는 것이 너무나도 만족스럽고 좋다.
 
속초여행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2층 울산바위뷰 / 속초 숙소

 

속초여행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2층 울산바위뷰 / 속초 숙소

네고왕 한화리조트 이벤트 덕분에 처음으로 와 본 설악 쏘라노. 아이가 울산바위가 보고 싶다고 해서 속초로 오게 되었다. 이날 비가 너무너무 많이 와서 외관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다. ㅠㅠ

windy777.tistory.com

 
속초여행 속초 맛집 옛날할머니순두부 울산바위뷰

 

속초여행 속초 맛집 옛날할머니순두부 울산바위뷰

원래는 김영애 할머니 순두부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그곳으로 가보려고 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그 가게가 문을 닫는 날이었다. 어쩔 수 없이 근처에 다른 곳 평점 높은 가게를 알아보다

windy777.tistory.com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내려가는 길에 보이는 주의사항.
카페 긷은 반려동물, 외부 음식 금지, 금연 공간이다.

 

내려가자마자 보이는 외부공간
우와~ 예술작품 같다.
물이 있어서 그런지 제주도의 그.. 방주 모양 교회 같다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다.

 
울산바위뷰
울산바위는 아침 일찍 봐야 제대로 잘 보인다.
시간이 지난 이후 보게 되면 이렇게 그림자가 져 잘 보이지 않는다.
우리는 아침부터 계속 울산바위 보고 다녀서 괜찮았지만, 울산바위 보러 카페 긷을 오려는 분이라면 일찍부터 움직이시길!

 

화장실도 너무 깔끔하고 깨끗해서 사진 찍어봄 ㅋㅋ

 

카페 긷 메뉴
매우 비싼 가격이지만 자릿세라 생각... 흑

 

 

320x100

 

 

아메리카노와 딸기라떼, 고구마 빵 주문
아이와 함께 먹으려고 주문한 딸기라떼는 아이가 다 먹었다...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고구마빵
이 작은게 4500원이라니...
그래도 크기가 작은거 빼고는 쫀득쫀득하니 맛있게 먹었다.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지 빵 종류는 몇 개 없었고, 그마저도 조금밖에 없었다.

 

좀 불편한 의자와 테이블

 

카페 안에서 보이는 배경
꼭 울산바위가 아니더라도 카페에 앉아 멍하니 밖을 보아도 좋을 것 같았다.
현실은 사진만 겨우 찍고 아이 쫓아다님....ㅠㅠ

 

옆쪽 통로로 나오면 카페 뒤로 다닐 수 있는 길이 나온다.

 

우리 꼬맹이는 이곳이 마음에 들었는지 한참을 돌아다녔다.

 

빙글빙글 계단도 올라가고~ 
커플분들은 이곳에서 예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

 

해가 너무 뜨거워서 제대로 가보지는 못했지만 카페 아래쪽에는 정원도 있다.

 

주차장 가는길, 들어올 때는 보지 못했던 시 발견

확실히 그냥 일반 카페 라기 보다는 예술가가 만든 카페 같은 느낌 

 

 카페 긷 주차장에서 나오기 전,

멋진 속초의 하늘을 마지막으로 담아보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