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월곡역 쪽에 있는 종각교동짬뽕
지나다니면서 매번 본 곳인데 드디어 방문해보았다.
11시20분에 입장 가능하고 그 전에는 못 들어간다.

오픈 주방이다.
주방에 가까운 쪽 테이블에 앉으면 불쇼도 볼 수 있다.ㅋㅋ
사진 찍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아쉽다ㅠㅠ

크지는 않은 매장인데 매우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보인다.
간장 등 소스통 종류는 마감시에는 냉장고에 들어갔다가 나오는 것 같다.
이런 작은데에서 위생적인 것이 느껴진다.

종각교동짬뽕 메뉴판
우리는 교동짬뽕(면)과 새우야채볶음밥, 군만두를 주문했다.
이때까지만 해도 먹다가 부족하면 공기밥 하나 주문해서 짬뽕밥 먹을 생각이 있었음 ㅎㅎ

먼저 세팅되어 나오는 단무지. 양파. 춘장
여기 단무지 얇고 맛있다.ㅋㅋ

교동짬뽕!
그냥 보면 별로 없어보이는데 안에 꽉 차있다.

 

320x100

 

작지않은 그릇인데 면도 잔뜩 들어있고 야채와 해물도 많이 들어있다.
해물은 모듬해물같은걸 쓰는 것 같고 국물은 고기짬뽕 같은 베이스.

불맛은 없다.

아이 먹이려고 주문한 새우야채볶음밥
양이 너무너무 많았다.

아이도 맛있게 먹고 우리도 먹는데 매우 배부름!
볶음밥에는 불맛도 나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고 짜장에 비벼먹어도 맛있음!

군만두
중국집 군만두 느낌이 아니라 만두튀김의 느낌
굉장히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다..
다른 중국집 군만두는 이제 못 먹을 것 같다 ㅋㅋ

6살 아이까지 3식구 가서 다들 엄청 배부르게 먹고 나왔다.
다 먹으니 너무 배불러서 공기밥까지 먼저 주문했으면 남겼을뻔 했다.ㅋㅋ
생각외로 짬뽕은 쏘쏘였으나 볶음밥과 군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가끔 오게 될 것 같다.
짬뽕이 맛없다는건 아니고 다른 메뉴에 비해서 임팩트가 적었음.

 

 

 

노원 석계 맛집 칼국수 만두 추천 무명칼국수 주차

 

노원 석계 맛집 칼국수 만두 추천 무명칼국수 주차

칼국수 맛집을 찾다가 처음 방문한 이후로 주기적으로 생각이 나서 방문하고 있는 무명칼국수 석계역에서 내려서 금방 걸어갈 수 있는데 주차도 가능하기는 하다. 바로 앞에 차량 2대 댈 수는

windy777.tistory.com

 

성신여대 맛집 성북구 돈암동 감자탕 태조감자국

 

성신여대 맛집 성북구 돈암동 감자탕 태조감자국

예전에는 성신여대입구역에 오면 꼭 시장에 가서 태조감자국을 먹었다. 그때 당시 태조감자국은 시장에 있는 오래된 노포 가게였는데 다른 곳의 감자탕보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매번 먹었던 기

windy777.tistory.com

 

성북구 장위동 돌곶이역 맛집 불맛나는 직화짬뽕전문점

 

성북구 장위동 돌곶이역 맛집 불맛나는 직화짬뽕전문점

장위동은 맛집이 많았는데 재개발 때문에 많은 가게가 사라졌다고 들었다. 그중에 겨우 살아남은 몇 군데 가보게 되었는데 이 짬뽕집은 한번 가보니 너무 맛있어서 주기적으로 가는 곳이다. 아

windy777.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