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연안식당을 방문하게 되었다.

상봉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 망우역에서는 바로 앞에 있는 큰 엔터식스 건물 1층에 있다.

 

연안식당 메뉴

우리는 꼬막비빔밥, 꽃게살비빔밥, 김치전 주문을 했다.

 

망우 엔터식스 1층에 있는 연안식당은 아주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다.

 

나름의 오픈주방인데, 그냥 보아도 위생적으로 보인다.

 

친구가 주문했던 꽃게살비빔밥이 나왔다!

 

바로 아래에 밥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꼬막비빔밥!

 

320x100

 

 

오랜만에 봐서 그런거 너무너무 맛있어 보인다..!!

 

옆에 놓여져 있는 챔기름 빙빙 둘러 넣고 팍팍 비볐다.

오랜만에 먹는 꼬막비빔밥.. 역시 맛있다.

통통한 꼬막이 씹히는것도 맛있고, 고추는 맵고..ㅋㅋㅋ

고소고소하고 맵찔이인 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어린 아이나 완전 매운걸 못 드시는 분은 간장 꼬막비빔밥을 먹으면 된다.

 

미역국

미역국도 깔끔하니 맛있음!

 

콩나물무침

 

미역줄기볶음

 

간장게장

나는 게장을 안 먹어서 친구가 신나하면서 다 먹었다.ㅋㅋ

 

김치

 

연안식당에는 해물파전, 김치전이 있는데 해물파전도 맛있지만 김치전도 정말 맛있다!

처음에는 해물파전만 먹었다가 우연히 김치전 먹어본 이후로 김치전만 주문한다.ㅋㅋ

바삭바삭하고 고소하고 해물이 가득 들어있다.

 

항공샷 ㅎㅎ

 

오랜만에 간 연안식당에서 맛있게 먹고 배 두들기며 나왔다.

연안식당 상봉홈플러스점은 특히나 지하 주차장이 넓게 되어 있어 주차하기도 편하고 

종합 쇼핑몰로 밥 먹고 놀기도 좋다.

 

 

 

 

수유 강북구청 카페 리트리트 커피 로스터즈 에스프레소 맛집

 

수유 강북구청 카페 리트리트 커피 로스터즈 에스프레소 맛집

수유역에 갈 일이 있어 근처에 디저트 맛집 갈 만한 곳이 있나 검색해보았다. 그중 에스프레소로 유명한 리트리트커피가 눈에 띄었다. 일 처리 하고 찾아가보니 작고 아담한 카페였다. 테이블 5

windy777.tistory.com

 

상월곡역 맛집 볶음밥에 불맛 제대로 종각교동짬뽕

 

상월곡역 맛집 볶음밥에 불맛 제대로 종각교동짬뽕

상월곡역 쪽에 있는 종각교동짬뽕 지나다니면서 매번 본 곳인데 드디어 방문해보았다. 11시20분에 입장 가능하고 그 전에는 못 들어간다. 오픈 주방이다. 주방에 가까운 쪽 테이블에 앉으면 불쇼

windy777.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