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덕소자연사박물관 방문 후 근처에 먹을만한 곳이 있나 검색해보니 시가올이 제일 먼저 나왔다.
난 국수를 좋아하니 큰 고민없이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오면서 보니 꼭 여기가 아니어도 강물을 따라 멋있고 맛있어보이는 음식점들이 많이 보였다.

 

토요일 12시, 딱 점심시간에 갔는데 다행이 마지막 남은 자리에 주차할 수 있었다.
주차관리인 아저씨가 계시다.

 

시가올 비빔국수

 

앞에 텃밭에서 상추를 많이 기르고 계셨다.
전부 음식으로 나오는 건지 궁금하다.

 

시가올 영업시간 및 정기휴일
영업시간 : 10시 30분 ~ 16시 / 17시 ~ 21시
휴식시간 : 16시 ~ 17시
정기휴일 : 설, 추석 명절

 

 

시가올 비빔국수는 과일, 야채 등의 천연재료를 발효시켜 만든 건강식이라고 한다.

 

우리가 갔을때는 카운터에 아무도 없고 어디 앉으라는 안내도 없었다.
게다가 테이블은 거의 꽉 차 있어서 자리가 없나 싶었는데 한두테이블이 남아있어서 간신히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아주머니들은 다들 음식 내오고 자리 치우고 하느라 다들 정신 없으시긴 했지만...
안내가 없던 점은 조금 아쉬웠다.

 

창가 자리가 좋아보였는데 내가 갔을때는 너무 혼잡하고 자리도 없어 복잡한곳에 자리를 잡았다.
아기의자도 있어 아이랑 와도 괜찮은것 같다.

 

시가올 메뉴판
 

320x100

 

 

테이블마다 탭이 놓여있어 주문도 터치해서 하면 된다.
결제도 바로 가능하다.
일본에서만 보았는데 우리나라에도 있다니 신기.ㅎㅎ
 
우리는 잔치국수, 비빔국수, 어린이국수, 감자만두를 주문했다.

 

 

멸치육수 먼저 셀프로 가지고 왔다.
매우 깔끔한 맛의 육수이며, 어린이가 먹기에는 매콤하다.

 

 

백김치, 김치, 양념장
솔직히 말하면... 김치들은 정말 너무 맛이 없었다....
한 입씩 먹어보고 안먹음.

 

 

감자만두
특별하진 않고 매번 먹는 그 맛이다.
6살 어린이가 매우 잘 먹었다.

 

 

어린이국수
이 맛은 ! 집에서 간장과 들기름에 비벼주는그 맛! ㅋㅋ 
어린이국수는 저렴한 가격으로  어린이에 맞는 양과 맛으로 괜찮은 메뉴인 것 같다.
우리집 6살 어린이는 어린이국수와 감자만두를 아주 잘 먹었다.ㅎㅎ

 

 

잔치국수와 비빔국수

 

기대했던 비빔국수
보통 비빔국수가 아니라 망향비빔국수 스타일이다.
후기를 검색했을 때 어떤 사람은 이 스타일에 대해서 매우 비판했지만
내가 봤을때 그 사람은 망향비빔국수를 보지 못한 사람인 듯 하다.
망향비빔국수와 맛도 매우 비슷하고 국물 비빔국수이며 상당히 맵다 !!!
나같은 맵찔이가 먹기에는 조금 쓰읍~ 쓰읍~ 하면서 먹어야 했으나 먹지 못할 정도는 아니고 ㅋㅋ
새콤달콤하고 맛있어서 잘 먹었다.

 

 

잔치국수
매콤한 멸치육수 국물로 이것 또한 맛있었지만 난 국수는 소면이 좋다.
잔치국수는 맛 없지는 않았지만 그냥 보통이었다.
 
맛있게 한 끼 먹긴 했지만... 사실 재방문은 하지 않을 것 같기는 하다.
 

 
 
 속초여행 속초 맛집 옛날할머니순두부 울산바위뷰

 

속초여행 속초 맛집 옛날할머니순두부 울산바위뷰

원래는 김영애 할머니 순두부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그곳으로 가보려고 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그 가게가 문을 닫는 날이었다. 어쩔 수 없이 근처에 다른 곳 평점 높은 가게를 알아보다

windy777.tistory.com

 
 
 1박2일 평창여행 - 감자옹심이 맛집 봉평감자옹심이

 

1박2일 평창여행 - 감자옹심이 맛집 봉평감자옹심이

원래는 전날 저녁으로 가고 싶었는데 일찍 닫는 바람에 오늘 아침으로 오게 된 봉평감자옹심이. 6실 아이와 함께 있어 자극적이지 않고 아이도 잘 먹을 수 있을 만한 메뉴로 알아보았다. 봉평감

windy777.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