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성수가 그렇게 핫플이라는데 한번도 못 가보다가 
근처 갈 일이 있어 소문난 감자탕만 잠깐 들러 포장해왔다.

 

 

대기줄이 별로 없으면 먹고 올까 생각해보았으나 그럴 일은 없었다.
역시나 대기줄이 매우 길어 바로 옆에 잠깐 주차하고 가게 안으로 들어갔다.

 

 

안에도 꽉 찬 식당 
그래도 생각보다는 테이블 간격도 그렇고 나름 쾌적해보였다.

 

 

주방도 나름 오픈주방이고, 이모들이 엄청 바쁘게 일하고 계신다.

 

 

1인식사 전용석도 있어 오래 기다리기는 싫고 성수 소문난감자탕을 드시고 싶은 분이라면 혼자 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그러면 감자탕은 못 먹고 뼈해장국만 먹어야겠지만 그래도 대기줄이 저렇게 긴데 안 기다려도 되는게 너무 좋은 것 같다.
 
 

320x100

 

 

원래 소 포장하려고 했는데 포장메뉴에는 2인도 있어 고민하다가 그냥 2인으로 포장! 
 
포장은 대기 안서고 바로 들어가서 계산대에서 주문하면 되고

주문하면 포장주문서 1장을 주니 바로 옆에서 포장해주시는 분이 부르면 포장주문서 내고 받아오면 된다.

 

 

이렇게 큰 검정 봉다리와 작은 검정 봉다리를 주셨다.

 

 

작은 검정 봉다리에는 깍두기와 소스가 들어 있다.

 

 

큰 봉다리에는 감자탕이 들어있다.

 

 

포장 안내문도 적혀있다.
상했다고 민원 걸리는 일이 많았는지 바로 드시거나 반드시 냉동보관 해달라고 적혀 있다.

 

 

뚜껑 열고 나서 깜빡하고 못 찍었다...
뚜껑 열자마자 너무 많아서 흥분하며 집에서 제일 큰 냄비에 부었다.ㅋㅋㅋㅋ
뼈도 7개 정도 들어있어 만족스럽고 건더기도 많다.

 

 

보글보글 끓여본다.
기대된다.ㅎㅎㅎ

 

 

식탁 위에 세팅!
국자와 집게로 먹고 싶은 만큼 떠 먹기로 했다.
 
깍두기는 생각보다 매우 시어서 난 신 김치를 좋아하는데도 그냥 저냥 먹었다.

 

 

고기에 찍어먹는 소스
원래 나는 소스를 잘 안 찍어먹는데 이 소스는 새콤하니 맛있어서 계속 찍어먹게 되는 마법의 소스였다.ㅎㅎ
 
 
먹느라 바빠서 그 후의 사진이 없다...ㅋㅋㅋ 어이가 없다.
뼈는 크고 살점이 많이 붙어있는 것도 있고 그냥 작은 사이즈에 살점 좀 작은 뼈도 있었다.
7~8개 정도 되는 것 같고, 생각보다는 조금 뻑뻑했다.
집에서 조금 더 오래 끓였으면 좀 더 연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뼈도 넉넉하고 우거지와 깻잎, 감자도 만족스럽다.
 
2인 포장이라고는 하지만 양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오늘 다 못먹겠다 싶었는데 둘이서 다 먹었다.ㅋㅋㅋㅋ
우리를 너무 과소평가했나보다.ㅋㅋㅋ
국물이 남았는데 당장 볶음밥 해먹을 순 없을 것 같아 다음날 아침으로 볶음밥 해먹었다.ㅋㅋㅋ
 
맛있게 먹긴 했지만 감자탕은 원래 맛있으니 맛있는 느낌?
거기까지 가서 또 먹을 것 같진 않다.
하지만 집 근처라면 혼자 털레털레 나와서 1인 전용석에 앉아서 자주 먹을 것 같은느낌.
 
 
< 포장 팁 > 
포장은 기다리지 말고 바로 들어가서 계산하면 금방 내어주신다.
 
< 주차 팁 > 
바로 옆 주차장이 생각보다 한산하다. 
무조건 2000원 받는다고 써있었지만 포장하고 나오니 주차비는 받지 않으셨다.
주차할때 금방 포장만 하고 나올거라고 말씀드리면 될 것 같다.
 
 

 

 

 

 
 


 
덕소자연사박물관 북한강 맛집 시가올 비빔국수

 

덕소자연사박물관 북한강 맛집 시가올 비빔국수

덕소자연사박물관 방문 후 근처에 먹을만한 곳이 있나 검색해보니 시가올이 제일 먼저 나왔다. 난 국수를 좋아하니 큰 고민없이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오면서 보니 꼭 여기가 아니어도 강물을

windy777.tistory.com

 
 
상봉 엔터식스 망우역 맛집 바삭한 김치전 연안식당

 

상봉 엔터식스 망우역 맛집 바삭한 김치전 연안식당

오랜만에 연안식당을 방문하게 되었다. 상봉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 망우역에서는 바로 앞에 있는 큰 엔터식스 건물 1층에 있다. 연안식당 메뉴 우리는 꼬막비빔밥, 꽃게살비빔밥, 김치전 주문

windy777.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