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마 생신을 맞아 괜찮은 곳이 없을까 검색하다가 나온 마들원 
일단 인테리어부터 멋지다.

 

 

마들원은 이렇게 일본 성처럼 생겼다.
뭔가 스시 팔 거 같은데 진흙오리구이 식당이다.

 

 

마들원 정문
식사하고 나오면서 여기에서 가족사진도 찍었다.
카운터에 계신 분이 친절하게 찍어주셨음.

 

 

저 뒤에 있는 샤브샤브가 마들원 같네.ㅋㅋㅋㅋ
여긴 마들원 주차장! 
우리가 간 날은 일요일 2시여서 그런지 차도 사람도 다 빠지고 한산했다.

 

 

문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우린 여기서도 가족사진을 찍었다.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엘레베이터도 예쁘다.

 

 

여기 오른쪽에 있는 다다미 방이 우리가 예약한 곳이었다.
사람이 없어 매우 한산했다.

 

 

 

320x100

 
 

 

들어가니 이미 세팅이 되어 있었다.

 

 

그냥 좌식 식탁이 아니라 밑에 뚫려 있어 편하게 앉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우리 6살 어린이는 밑으로 막 돌아댕김...ㅠㅠ

 

 

밑반찬 세팅이 되었다.
 
우리는 예약할때 진흙오리구이 한상차림 2로 2개 미리 예약했다.

 

 

숙주나물, 갓, 무김치, 열무김치
여기의 하얀 접시들은 무료로 리필이 가능하다.

 

 

아이가 정말 맛잇게 먹었던 호박죽!
내가 먹어도 맛있어서 리필도 해서 더 먹었다.

 

 

상추겉절이

 

 

깐쇼새우
정말 맛있었다. 1당 1개인게 아쉽다. 
위의 무료 라고 얘기한 접시들 말고는 리필할때 추가요금이 들어가서 더 리필해먹지는 않았다.

 

 

청포묵
보통의 청포묵. 부드럽다.

 

 

쭈꾸미볶음
진짜 쭈꾸미 식당에서 먹는 것처럼 불향도 나고 맛있었다.

 

 

닭강정
기대하지 않았는데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욕심부려 내가 2개 먹었다.ㅋㅋㅋ

 

 

해파리냉채
생각하는 그 맛 난다.

 

 

그리고 만화에서나 보던 그 뚜껑 안에 들어있는 대망의...

 

 

진흙오리구이!!!!!

 

 

오오 엄청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다.

 

 

사진을 다 찍으니 아주머니께서 해체를 하신다.

 

 

먹기좋게 해체하니 안에 들어있는 밥들이 나왔다.

 

 

진흙오리구이의 고기는 연하고 부드러웠다.

 

 

진흙오리구이를 다 먹어가자 마무리로 나온 샤브샤브

 

 

너무 배불렀는데 아주 많이 나오진 않고 소량이 나와서 먹을 수 있었다.ㅋㅋㅋ

 

 

후식으로 매실차까지 완벽!!!

 

 

나오는길에 찍은 가족사진
밖에 다리에서 찍은 사진보다 여기서 찍은 사진이 훨~~씬 잘 나왔다!!!!!!
매우 만족스럽다.

 

 

엄마도 손주와 함께 성을 배경으로 한장.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가족식사로도, 상견례로도 자주 한다는 마들원.
부모님들도 맘에 들어하시고 오기 잘했다는 생각이 뿜뿜.
 
을지병원 바로 뒷편에 있어서 찾아오기도 쉽다.


 

 
 

 
노원 석계 맛집 칼국수 만두 추천 무명칼국수 주차

 

노원 석계 맛집 칼국수 만두 추천 무명칼국수 주차

칼국수 맛집을 찾다가 처음 방문한 이후로 주기적으로 생각이 나서 방문하고 있는 무명칼국수 석계역에서 내려서 금방 걸어갈 수 있는데 주차도 가능하기는 하다. 바로 앞에 차량 2대 댈 수는

windy777.tistory.com

 


 
노원구 하계역 맛집 신가네칼국수 을지병원 맛집

 

노원구 하계역 맛집 신가네칼국수 을지병원 맛집

남편이 갑자기 하계동에 유명한 칼국수집 아냐고 물어봤다. 닥신인가 하는 유튜브에 나왔다고 한다. 난 이미 그 칼국수집을 알고 있었다ㅋㅋㅋ 현생이 바빠 못 가고 있었을 뿐. 아침8시부터 영

windy777.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