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돌곶이역에 새로 생긴 하남돼지집

저녁시간에 가면 저 의자에 사람들이 항상 앉아있었는데 일부러 저녁시간 전에 조금 일찍 갔다.

 

자리잡고 앉았다.

 

하남돼지집 메뉴판

우리는 모둠한판, 계란찜 주문

 

처음 되어 있던 테이블세팅

오레오는 아이가 들고 왔다.ㅋ

코인 물티슈에 물 넣어 부풀어 오르는것을 아이가 매우 신기하게 바라보았다.ㅎㅎ

 

 

정갈하게 차려진 밑반찬들

 

320x100

 

 

부추무침

난 원래 부추를 매우 좋아하는데 무침 양념이 고추장 베이스인것 같은데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나는 아는 사람만 아는 왕십리왕곱창의 부추무침을 매우매우 좋아한다.

 

 

명이나물

오랜만에 보는 명이나물! 

고기에 싸서 엄청 신나게 먹었다.

 

 

김치

김치 맛은 그저 그런..

 

 

상추와 고추

 

 

마늘, 소금, 각종 소스

 

 

직원분이 고기를 정갈하게 잘라서 올려주셨다.

꺅 보기만 해도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여..!

 

 

김치도 올려주시고!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나의 고기들

 

 

모둠한판을 한번에 다 올려 구워주셨다.

 

 

드디어 노릇노릇 다 익은 나의 고기들

 

 

폭탄 계란찜도 나왔다.

계란찜도 정말 너무 존맛탱구리였다.

적절한 간에 너무 부들부들하지 않고 단단한 식감까지 딱 내 취향!

 

 

냠냠 먹기 시작했다!!!!!

 

 

6살 아이도 쌈 싸먹고 싶다고 해서 상추에 고기싸주었더니 한입에 와앙!

고기를 잘 못 먹고 안 먹는 아이인데, 고기 맛있다며 열심히 먹더라.ㅎㅎㅎ

 

 

입가심거리로 냉면도 주문했다.

냉면은 그냥 저냥 이었다.

다음엔 냉면 말고 국수를 먹어봐야겠다. ㅎㅎ

 

가족들과 함께 저녁 외식으로 너무나 만족스럽게 하고 왔다 !!!

친절하고 맛있고 최고!!

 

 

* 하남돼지집 결제 팁 

가끔 인터넷에서 스마일기프트를 행사하는데 미리 구매했다가 그거로 결제하면 좀 더 저렴하게 결제 가능하다.

 

 

* 하남돼지집 주차

가게 앞에 주차는 못 댈 것 같은데 뒤쪽에 댈 수 있으려나?

네이버지도에 보면 주차 가능이라고 써있긴 하니 혹시라도 차 가져오게 되면 미리 전화해서 물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노원구 하계역 맛집 신가네칼국수 을지병원 맛집

 

노원구 하계역 맛집 신가네칼국수 을지병원 맛집

남편이 갑자기 하계동에 유명한 칼국수집 아냐고 물어봤다. 닥신인가 하는 유튜브에 나왔다고 한다. 난 이미 그 칼국수집을 알고 있었다ㅋㅋㅋ 현생이 바빠 못 가고 있었을 뿐. 아침8시부터 영

windy777.tistory.com

 

 

 성신여대 맛집 성북구 돈암동 감자탕 태조감자국

 

성신여대 맛집 성북구 돈암동 감자탕 태조감자국

예전에는 성신여대입구역에 오면 꼭 시장에 가서 태조감자국을 먹었다. 그때 당시 태조감자국은 시장에 있는 오래된 노포 가게였는데 다른 곳의 감자탕보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매번 먹었던 기

windy777.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